학교소식

Home > 대학생활 > GJCU광장 > 학교소식

제목[학교소식] 국제사이버대학교 2024년 시무식 개최

24-01-09

국제사이버대학교 2024년 시무식 개최


일시 : 2024년 1월 2일(화) 10:30
장소 : 국제사이버대학교 창조홀



2024년 1월 2일, 본교 창조홀에서 박영규 총장님 이하 전 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을 맞이하는 시무식이 개최되었습니다.


총장님께서는 신년사를 통해 갑진년(甲辰年) 새해에는 모든 대학 구성원분들의 꿈과 희망이 성취되고, 가정에는 만복이 깃들기를 기원해주셨습니다. 또한, 일본이 낳은 경영 귀재인 마쓰시다 고노스케 회장의 일화와 올림픽 메달리스트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미국 모 대학 심리학과의 연구 내용을 소개하시며 '모든 행복은 스스로가 만들어 가는 것이며, 어떤 비교 대상을 선택하느냐에 달려 있다'는 상식을 직장 생활에서도 잘 실행해가며, 더불어 즐겁고 행복한 직장 생활을 이어나갈 수 있기를 당부하셨습니다.


뒤이어 우수 직원 표창에서는 이러닝팀 이세진 직원이 표창과 기념 선물을 수여 받았으며 새해를 기념하는 떡 커팅식과 학생입학처장 김승호 교수, 스마트학습지원처장 김현미 교수님의 새해 덕담이 이어졌습니다.


학생입학처장 김승호 교수님께서는 새로운 해를 맞이해 삶을 지탱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서 ‘희망’을 이야기 하셨으며 모두가 어떤 어려움이 닥치더라도 발로 뛰는 부지런함으로 이를 극복할 수 있다는 희망을 실현할 수 있기를 바라셨습니다. 스마트학습지원처장 김현미 교수님께서는 교직원 여러분들이 함께 자주 사용해주셨으면 하는 말로 ‘수고하셨습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를 소개해주셨으며 이 세 단어를 모두가 열심히 사용해주셔서 우리 대학이 올 한 해 더 따뜻하고, 행복한 대학이 되길 기원해주셨습니다.


끝으로 전체 교직원 상호 새해 인사를 통해 작년 한 해 동안 고생해왔던 직원들을 서로 격려하고 새해 희망하는 모든 일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원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2024년에도 국제사이버대학교는 대한민국 사이버대학 교육의 발전을 이끌고, 학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고민하며 실천하는 명문사학으로서 재학생에게는 우수한 교육콘텐츠와 최상의 학업 환경을 제공하고, 동문에게는 다양한 사회참여 기회와 인프라를 구축하여 여러분의 자랑스러운 모교이자 버팀목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2024년 갑진년 새해에도 여러분의 가정과 기업에 행복이 깃드시고, 이루고자 하는 모든 일이 성사되시기를 기원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