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소식

Home > 대학생활 > GJCU광장 > 학교소식

제목[학교소식] 2023년 총동문회 송년회 소식

24-01-03

2023년 총동문회 송년회 소식


일시 : 2023년 12월 27일(수) 18:30
장소 : 잘회수산(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203)



지난 12월 27일, 2023년 본교 총동문회 송년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오두호 현 제4대 총동문회장, 윤주여 전임회장, 조수자 차기 동문회장, 김도영 현 21대 총학생회장, 최종진 중부지역학우회장, 역대 총학생회장분들과 50여 명의 동문들이 참석하였으며 본교 박영규 총장님께서도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박영규 총장님께서는 인사 말씀을 통해 계묘년(癸卯年)을 보내면서 동문분들과 함께 자리하게 된 것에 감사함을 전하셨습니다. 또 본교 20주년 행사에서 선포된 중장기발전계획 VISION 2030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기 위한 동문분들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를 요청하셨으며 다가오는 갑진년(甲辰年) 새해에는 모든분들이 많은 것들을 성취하시고 성취한 것에 대해 만족하고 자부하시길 기원하셨습니다.


오두호 총동문회장님과 윤주여 전임회장님은 조수자 차기 총동문회장의 신규 부임을 진심으로 축하해주셨습니다. 또 다가오는 2024년에도 국제사이버대학교와 총동문회의 무한한 발전을 기대해주셨습니다. 이어서 조수자 차기 동문회장님은 임기 동안 우리 대학과 동문회의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봉사하겠다는 힘찬 포부를 다짐해주셨으며 대학과 동문분들의 협조와 성원을 기대해주셨습니다.


끝으로 역대 총학생회장분들이 뜻을 모아 올해 4월 출범한 국제총학생회장단(국총단) 초대 의장을 맡은 박지성 9대 총학생회장은 “현 21대까지 이어진 역대 총학생회 회장단이 모교에 대한 깊은 애정의 마음으로, 재학생들의 다양한 활동들을 조력하고, 지원하고자 모임을 결성하고 발대식을 가졌으며, 내년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앞두고 있으니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총동문회 송년 행사를 통해 오랜만에 한곳에 모인 동문들은 만찬의 시간을 통해 그간 나누지 못한 이야기와 정을 나눴으며, 행사는 따뜻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이번 2023년 국제사이버대학교 총동문회 송년 행사 소식에 재학생 및 동문 여러분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