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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사회복지사 자격증 신청] 사회복지사 자격증 발급 신청서 작성방법 변경 안내

22-06-27

[사회복지사 자격증 발급신청서 작성방법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사회복지학과입니다.

사회복지사 자격증 신청방법이 71()부터 변경되어 공지 드립니다.

 

한국사회복지사협회 차세대 전산시스템 개발에 따라, 사회복지사 자격증 발급 신청방법이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사회복지사 자격증 발급 신청방법(오프라인 지류 작성->우편제출)2022624()까지만 유지됩니다.

202271()부터 온라인 작성(온라인 입력 뒤 출력->우편 제출)로 변경됩니다.


기존

변경 후

발급신청서 지류 작성

->기타 서류와 함께 우편 제출

발급신청서 온라인으로 다운로드 후 저장, 입력 뒤 출력 ->기타 서류와 함께 우편 제출

 

- 6.27 ~ 6.30 전산시스템 구축으로 신청 및 발급이 불가합니다. 이 기간 등기 도착 분에 대해서는 협회에서 따로 연락 할 예정입니다.

 

※※※ 변경되는 점은 발급신청서 오프라인 지류작성에서 발급신청서 온라인 입력 및 신청으로 변경된 것입니다

온라인으로 작성하신 신청서를 출력하여 필수 제출서류와 함께 발송해야 접수가 완료됩니다.

 

온라인으로 입력한 발급 신청서를 저장, 출력하여 필수 제출서류와 함께 

가까운 시/도 사회복지사협회에 등기우편으로 접수해야 사회복지사 자격증 신청이 완료됩니다 ※※※


- 온라인자격신청 홈페이지 (발급신청서)

[https://lic.welfare.net/lic/oa/onap/selectOnapIntro.do?mi=1130]

 

- 작성방법은 사용자 매뉴얼 참고하시어 작성 또는

한국사회복지사협회 자격관리센터 공지사항을 참고바랍니다.

[https://lic.welfare.net/lic/na/ntt/selectNttInfo.do?mi=1149&nttSn=437923]


[사회복지사 자격증 발급신청서 사용자 매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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